본문 바로가기

깔롱의 일상

피자스쿨 새로운 메뉴 스콘베리피자 먹었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쿨피지 새로운 메뉴 스콘베리피자 먹었어요.



서현청소년수련장에서 오늘 어린이집 음악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발표회를 마치고 하늘이 배고프다고해서 피자스쿨 서현점에 갔습니다.






매장들어가니 제일 눈에 들어오는게, 새로운 매뉴  스콘베리피자가 눈에 들어 왔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치즈가 많이 들어 있어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9,000원 칼로리가 551kcal라고 하네요.









발표회때 받은 꽃다발을 들고 서현피자스쿨에서 한컷

'하늘아 오늘 고생많았다. 피아노 너무 잘 쳤어.'




드디어 나온 피자스쿨의 새메뉴 스콘베리피자입니다.

피자스쿨은 가격이 무담스럽지 않아 참 좋은 것 같아요.

중간에 치즈덩어리가 들어 있어 쫄깃한 맛은 최고입니다.

그런데 위에 뿌려져 있는게 포도쨈같은데, 내입맛에서 너무 달았어요.

그게 없으면 더 좋았을 걸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위에 뿌려진 포도쨈이 눈으로 보기는 좋은데, 너무 단맛때문에 조금 아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