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깔롱의 일상

맛있는 참치를 집에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맛있는 참치를 집에서....



요즘 마트들이 할인을 많이 하나봐요.

오늘 남편이 이마트에서 참치회를 사왔어요.

회를 무척좋아하는 우리 가족들

참치회는 1년에 몇번 못먹는 회인데.

오늘 이마트에서 저렴하게 할인행사해서 사왔다고 하네요.





참치모듬회(특대)  19,800원이라니

정말 저렴하네요.





참치회에 무순, 초밥등으로 저녁한상 차렸네요.



이건 내가 좋아하는 이마트표초밥 

연어초밥이 정말 맛있어요.

모듬초밥 6,980 초밥도 저렴하죠.





김에 참치회를 기름장에 찍어서 무순 올리고, 단무지 마늘을 올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마트가 저렴하게 할인해서 회를 판매하니. 굳이 회집에 가지 않아도 되고, 좋네요.

아이랑 같이 회집에 가기는 조금 힘든데, 저희같이 어린아이가 있는 집은 

마트에서 회를 사와서 먹는게 좋아요.

저렴하기도하고 사실 아이와 같이 먹을수 있는 횟집은 많지 않기 때문이죠.


이마트 죽전점에서 참치회랑, 모듬초밥으로 맛있게 저녁 먹었습니다.